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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.C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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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DEC2HEX
=
흑(0)백(1) = > 1bit x 3(가로) x 3(세로 => 9 bit
GRAYSCALE(0~255) => 1Byte(8bit) x 3 x 3 => 9 Byte
R(R:255)~0)G(G:255~0)B(B:255~0) => 3Byte(24bit) x3 x3 = 27 Byte
=
=사진1장
<BIT>
<BYTE>
<KBYTE>
<MBYTE>
=1초 => *24프레임
<MByte>
=1분 => * 60
<MBYTE>
<GBYTE>
==> BMP로 동영상 만들기 => 용량이 너무 큼 => 압축
=손실압축 (JPG,MP3,MP4..)
=비손실압축
=
*적외선
*자외선
*초음파
*극저주파
*코덱
*애플사 - mov,mp3,mp4만 재생 - 하드웨어 회로로 구성
*그래픽카드 - 전문적으로 하드웨어 따로 사용(CPU로하면 전체적으로 느려짐)
<C>
=입출력
=스트림(STREAM) - 정해지지않은 데이터 양을 전송하는 방식(연결통로)(키보드 입력..)(산속에 집을 지으면 길을내고 집이 없어지면 길이 없어짐)(키보드 모니터등 : PC의 경우에는 windows가 open 기본으로 해줌)(ATmega는 자동X)
-연속적으로 1Byte씩 들어와서 재생되고 사라짐
=WIN에서 프로그램 실행시 => 자동으로 OPEN해줌 => STandDard Input Output
=> 프로그램 종료시 => 자동으로 CLOSE해줌
-stdin (DOS : 0) : 키보드
-stdout(DOS : 1) : 모니터
-stderr(DOS : 2) : 모니터/프린터
(시스템별로 다름)
= > : 덮어 씀
= >> : 덮어쓰지 않고 추가
=
#include <stdio.h> |
=fprintf : printf
#include <stdio.h> |
=fscanf : scanf
#include <stdio.h> |
=문자 출력 putchar / fputc
-P420
#include <stdio.h> |
=문자 입력 getchar / fgets
-P421
#include <stdio.h> |
=API(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) : 호출해서 사용하는 함수원형
-호출해서 사용하는 함수원형 모아놓은 것(모니터/키보드 구조 몰라도 함수 호출로 모니터/키보드 사용 가능)
|
- stdout : 컴파일러가 넣어줌
|
<FILE : 구조체>
=장치
=OPEN / CLOS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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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회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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=PIC16F917
=인터록(WHILE문 사용X)
<INTERLOCK.C>-1
<INTERLOCK.C>-2